히스피, 2년 연속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 HISFFEE NEWS

본문 바로가기
OWNER LOGIN
뉴스

히스피 소식

히스피, 2년 연속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작성일2024.01.25

본문

㈜훈훈한배(대표 한상인)의 커피전문점 히스피가 2년연속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커피 프랜차이즈 부문에 2년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주식회사 훈훈한 배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가까이 마주한 종목 위주로 가맹사업을 발전해 나가는 스타트업 기업으로 최상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매장 하나하나가 빛을 바랄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꾸리는 등 독특한 콘셉트의 가맹 회사다.
히스피(HISFFEE)는 테이크아웃 위주의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 특징적인 인테리어를 구성하고 있다.
㈜훈훈한배는 브랜드 기획, 다양한 시도와 가맹점의 전반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내 청결함과 친근한 분위기를 통해 히스피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
히스피(HISFFEE)는 각 매장의 느낌과 분위기를 살려 개성있는 인테리어는 물론, 독특기자한 디자인의 로고와 함께 부산에서 시작하여 단기간 내 전국으로 확장해 30호점을 지나 40호점을 향해 달려 나아가고 있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2년차 수상기업답게 소비자의 만족도를 끌어내기 위한 지속적인 상품개발 전략, 고퀄리티의 원재료 사용, 합리적인 가격으로의 승부수 및 독특한 인테리어 등으로 연속수상기업이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훈훈한배 한상인 대표는 “즐겁게 즐기면서 하다 보니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앞으로 무궁한 발전을 위해 한발 더 앞서고 더 혁신적인 프랜차이즈 카페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함께 발전하여 매 해 대상에 선정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31208509525?OutUrl=naver

HISFFEE Coffee & Dessert

CEO. Han Sang In

ADDRESS.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9-8 히스피 본점
679-8 Jungang-daero, Jin-gu, Busan Busan, Republic of Korea

Business Reg. 427-81-02463

ⓒ 2022 HISFFEE Coffee & Dessert. ALL RIGHTS RESERVED.